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아이디 찾기

- 회원 가입시 등록했던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회원님의 휴대폰 번호로 아이디와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 휴대폰 번호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센터(1644-1374)로 연락바랍니다.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 회원 가입시 등록했던 이름과 이메일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회원님의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와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 휴대폰 번호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센터(1644-1374)로 연락바랍니다.

비밀번호 찾기

간단 회원가입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원이 되시면 각종 이벤트 할인혜택은 물론, 엘리펫의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로 회원가입하기
2
NEWS
  • '잠실 홈런왕을 향해' 장충고 박주홍

    Baseball korea

    [Future’s Player]‘김재환 워너비’ 박주홍 “홈런의 역사를 바꾸겠다. 장충고 외야수 박주홍   사실 새해가 오기 전부터 난리였다. 2년 전 강백호(KT WIZ)처럼 특정 팀 팬들은 이미 자 기 자식인 마냥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타고난 힘에 장사 체질의 탄탄한 몸매, 그리고 호쾌한 파워 스윙까지. 모두 장충고등학교 외야수 박주홍을 두고 하는 얘기다.   이미 고2 때부터 탈 고교급 실력을 자랑했다. 지난해엔 25경기에 .

  • [칼럼] 리틀 야구의 봄이 온다

    Baseball korea

    [리틀야구 전문가 민기홍 칼럼] ‘생명의 계절’, 리틀 야구의 봄이 온다. 김광현, 한동민, 김태훈(이상 SK 와이번스), 정근우, 최진행(이상 한화 이글스), 박병호, 김상수, 최원태, 송성문(이상 키움 히어로즈), 윤석민, 안치홍(이상 KIA 타이거즈), 오재일, 김강률(이상 두산 베어스), 박민우(NC 다이 노스), 류제국, 김지용, 김대현(이상 LG 트윈 스), 구승민(롯데 자이언츠). 프로야구를 주름잡는 선수들의 이름을 나열 해봤다. 이들의 공 .

  • '꼴찌들의 반란' 대구고 손경호 감독

    Baseball korea

    [감독과의 대화]대구고 손경호 감독 영화 속 단골 스토리다. 아무도 예상치 못한 이들이 단번에 정상에 오르는 감동적인 이야기. 현실에서 이런 일을 ‘기적’이라고 부른다. 종교적 표현을 빌리자면 ‘신(神)에 의하여 행해졌다고 믿어지는 불가사의한 현상’. 그런데 그런 일이 실제로 일어났다. 대구고등학 교 야구부가 그 주인공. 지난해 전국 대회 우승 만 3번(대통령기, 봉황기, 기장국제기). 이쯤 되 면 기적이란 말이 어색하지 않을 터. 알만한 사람 들에 .